박진영 "수지 광고로만 100억"..."수지맞네" 폭소!

 ▲ ⓒ나라일보▲ ⓒ나라일보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걸그룹 미쓰에이(민 수지 페이 지아)의 멤버 수지 광고 수입을 언급해 화제다.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는 최근 가요계로 컴백한 가수 박진영과 걸그룹 카라의 구하라, 한승연, 강지영이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박진영이 키운 가수들을 언급하며 "수지는 100억원을 번다고 해서 100억 소녀라 불리는데 실제 매출이 어느 정도 되냐"고 물었고 박진영은 "수지 혼자 가뿐하게 (100억 정도를 번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에 MC 윤종신은 "정말 수지맞는 분이네"라고 깨알 개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으며 박진영은 "광고로만 그 정도 번다"고 덧붙여 놀라움을 안겼다.

박진영은 2PM 광고 수입을 묻는 질문에는 "수지보다 훨씬 많다. 2배가 넘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박진영 수지 광고수입 언급과 관련해 네티즌들은 "수지 진짜 100억 소녀맞네" "박진영 대단하다" "수지가 대세긴 대세네" "정말 수지가 맞네" "수지 광고 수입 어마어마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박진영은 가수 아이비 "이빨 빠진 호랑이" 발언에 대해 "내가 정말 많이 까인다(·)"라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