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선영, 10월5일 부산서 소박한 결혼 "신랑과 가치관 같아"

 ▲ ⓒ나라일보▲ ⓒ나라일보

안선영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9일 보도자료를 통해 "안선영씨가 35세의 예비신랑과 2년여의 장거리 연애 끝에 오는 10월 5일 두 사람의 고향인 부산의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예비신랑은 부산을 기반으로 탄탄한 F&B 사업체의 대표를 맡고 있는 청년 사업가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이번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지인들에게 두 사람의 새 출발을 알리기 위해 인사를 드리는 것에 의의를 두고 있는 만큼 소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며 별도의 기자회견 없이 비공개로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결혼식 사회는 평소 친분이 두터운 박수홍이 맡았으며 주례는 장경동 목사가 맡았다.

이 관계자는 "현재 안선영씨와 예비신랑은 양가의 동의를 구해 예물, 예단, 혼수 등을 생략한 채 결혼에 필요한 최소한의 것들만을 준비 중이다. 또, 두 사람은 안선영씨의 방송일정과 신랑의 사업 등을 고려해 당분간 서울과 부산 양 쪽을 오가며 신혼 생활을 이어갈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안선영은 소속사를 통해 “서로의 생활을 받아들이며 조금씩 상대방을 위한 공간을 넓혀가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 시작도 요란스럽기보다는 자연스러운 것이 좋다고 생각했고, 신랑과는 가치관이나 생각하는 부분들이 비슷해 큰 문제없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둘 다 외동으로 자라서인지 부모님과의 관계가 각별했기에 자연스럽게 가족들을 편하게 모실 수 있는 부산으로 의견이 모아졌다. 거리상의 이유로 많은 분들을 모시지 못해 정말 죄송하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행복하게 더욱 밝은 모습으로 인사 드리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