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정시아(34)와 백도빈(37) 가족이 내년부터 SBS TV ‘오! 마이 베이비’에 가세한다.

지난 26일 ‘오! 마이 베이비’는 예고편을 통해 정시아의 딸 서우를 보여주며 오마베 합류를 알렸다. 약 2분간의 짧은 등장에서 4세 서우는 동화책을 읽으며 풍부한 감정 몰입과 표정을 선보이고, 딸기를 먹으면서 온몸으로 맛을 드러내는 등 뛰어난 표현력을 보였다.

특히 엄마 정시아와 함께 동화책을 읽으면서 ‘동화 속 늑대가 할머니를 잡아먹었다’고 하자 눈물을 글썽이며 슬퍼하는 표정을 짓는 등 감성 충만한 동심의 모습을 그대로 표현해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정시아·백도빈 부부는 서우, 준우(7) 남매와 함께 오마베 첫 촬영을 밝은 분위기 속에 마쳤다. “오빠와 재미있게 책을 읽고, 마트에서 동네 아줌마, 아저씨들을 만나면 스스럼없이 밝게 인사를 하는 서우를 직접 보며, 기존에 SNS를 통해 알려진 것보다 훨씬 밝고 따뜻한 에너지가 넘치는 아이임을 알게 됐다”며 “앞으로 서우가 시청자들에게 해피바이러스를 전달 할 것 같다”고 전했다.

정시아는 “첫째 준우는 초등학교에, 서우도 유치원에 들어가게 돼, 온 가족이 서로 시간을 많이 나누며 교육적인 활동들을 많이 경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 남편 백도빈과 오랜 기간 의논해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10월부터 합류했던 김태우 가족은 내년도 월드투어 콘서트 일정으로 잠시 자리를 비우게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