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현 군포시의원 후보
박상현 군포시의원 후보

 

고유의 문화를 갖춘 도시가 경쟁력을 갖는 건 사실이지만, 꽃과 도서만으로 문화의 중심도시로 거듭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시대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만큼 이제는 그에 상응한 변화가 필요합니다. 

주변 도시에 비해 발전이 정체된 군포시에 혁신과 개혁을 이루고, 군포시민들과 소통하며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여 공정과 정의가 기반이 된 사회 질서를 만드는 것에 앞장서고 싶습니다. 

“시민과 소통하는 정치를 시민과 함께 실현하겠습니다.” 

지역 주민 곁에서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시의원이 부여받은 권한인 “자치법규 입법권, 예산 심의권, 행정 사무 감사권”을 가지고 시민들의 목소리를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시에 전달하기 위해 사용하여 군포시의 발전에 앞장서겠습니다. 

“속도보다 중요한 것은 방향이며 언제나 도전은 두렵지 않고 즐겁게 일하겠습니다.”

모든 면에서 어제보다 성장한 자신의 모습을 보기 위해 발전하려고 매사에 진취적인 태도를 고수하며 더 많이 배우려고 합니다. 사람이 살아가는 데 있어 “성실성”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고 믿고 있으며 최선을 다하여 당당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항상 성실한 자세로 모든 일에 책임감을 갖고 해냈습니다. 인생에 지름길은 없다고 생각하여 진실 된 태도로 성실하고 겸손하게 살면 더 나은 길로 안내해줄 것이라 굳게 믿고 있습니다. 

“시민 중심적인 가치관이 필요합니다.” 

국민의 세금으로 운영되는 시의회는 시민 중심적인 가치관이 더욱더 강조되어도 지나침이 없습니다.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를 통해 국가사회와 개인이 모두 신뢰 할수있는 군포시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 어떤 가치보다 윤리적인 책임과 의무를 중요시하며 그것을 지키기를 소홀히 하지 않겠습니다. 세상은 사람에 의해 만들어지고,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임을 배우고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자 가치있는 목표와 신념을 갖추고 시민의 삶이 더 나아질 수 있도록 깨끗하고 투명한 가치 전달을 통해 더 신뢰할 수 있는 군포시를 만들고 싶습니다. 

공동체에서 공동의 가치를 발휘하고자 노력할 때, 그 결과는 공동체와 개인이 상생하여 발전하는 방향으로 바뀐다고 생각합니다. 군포시는 현재 주변 도시에 비해 발전이 더딘 만큼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시 운영에 대한 전문 지식을 충분히 활용해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인재가 필요합니다. 군포시에서 가치 있는 시의원이 되어 지방의회 활동을 하고자 노력할 때, 군포시와 같이 상생하여 발전할 수 있음을 확신합니다. 

“젊음의 가치는 책임이며 현실의 발전입니다.” 

풀뿌리 민주주의는 지방자치에서 시작하는 만큼 기초 의원이라는 자리는 결코 작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정치는 거시적 시점에서 예술과도 같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에게 좋은 영감과 긍정적인 영향을 끼쳐야 하고 그러지 못했을 때는 그에 상응한 비판과 비난을 받습니다. 제가 태어나고 자란지 연구를 위해 봉사하며 일할수 있다는 사실이 시의원 출마를 결심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지역의 민주주의를 실현할 수 있는 훌륭하고 덕목 있는 정치인으로 거듭나고 싶습니다. 

젊음이 가져오는 변화의 가치를 만들 수 있게 기회를 주세요! 제가 평생을 살아온 이 군포에서 지역 주민들을 대표해 뜻깊은 일을하며 더 겸손한 자세로 군포시의 개혁과제를 해결 하겠습니다.

신선하고 젊음의 피 청춘들이 살아 쉼 쉬며 마음놓고 뛰고 춤추며 소통할 수 있는 군포 무엇보다도 구세대와 신세대가 함께 어우러 미소가 가득 피어나는 문화의 도시 군포 시민들의 가려운 곳 아품을 앉아 줄 수 있는 박상현이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