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춘양면 실내체육관…사랑실은 건강천사 역할 톡톡

(왼쪽)박현국 군수와 조석현 지구2부총재가 진료대기자와 인사를 나누고있다.
(왼쪽)박현국 군수와 조석현 지구2부총재가 진료대기자와 인사를 나누고있다.

(봉화=류효환 기자) 지난 9월 15일 오전 10시부터 춘양면 실내 체육관에서 지난 7월 수해피해로 인한 봉화군민들에 마음에 상처를 치유할수있는 사랑실은 건강천사 의료봉사활동이 있었다.

이날은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곽동훈 총재를 비롯한 조석현 경북지구 제2부총재 와 지구임원, 제1지역 지역부총재 와 각 클럽회장, 제2지역 부총재를 비롯한 클럽회장이 참석 하여 진료자의 안내를 돕는 도우미역할을 하였으며 봉화군 박현국 군수 와 김상희 의장이 참석해 격려와 진료 대기중인 군민들과 인사를 나누었다.

금번 “사랑실은 건강천사 의료봉사는 제1지역 11개클럽 안동지역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다가 경북지구 조석현 지구 2부총재의 중심이되여 지난 7월 장마로인한 수해 피해가 심한 봉화지역에서 제12회 의료봉사 활동을 전개하게 되었다.”라며 봉사분야는, 의료(피부과,정형외과,물리치료,안과,한방,정신건강,금연상담)이.미용봉사, 진료자 중식재공, 이동차량 세탁, 장수사진찰영, TV송수신점검등의 진료를 하였으며 예상인원은 300명을 넘어선 450여명이 넘는 진료를 받았다.

한편, 봉사활동에 참여한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조석현 제2부총재(안동중앙클럽)는, 제1지역 11개클럽, 제2지역 11클럽, 경상북도, 안동의료원, 봉화군(군보건소,춘양면사무소), 국민건강보험(대구경지역본부), 공군 제16전투비행단이 참여하여 사랑실은 건강천사 의료봉사를 우중에도 불구하고 많은 진료수혜자를 위해 라이온스의 모토인 “우리는 봉사한다”라는 슬로건으로 나보다 이웃을 위한 보람있는 건강천사 의료봉사활동을 할수있게 참여하여 주신 모든분들게 감사의 마음을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